유치원 및 초등학생 사이에서 포켓몬빵 띠부씰의 인기는 줄어들지 않고 있습니다.
일반 마트나 편의점에서는 구하기 힘들기 때문에 상암 홈플러스(홈플러스 월드컵점)에서 포켓몬빵을 주말마다 오픈시간전에 아이와 같이 줄서서 구매하고 있는데 인터넷으로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제품이 생겨서 글을 작성합니다.
바로오~~ 포켓몬 피자 입니다. 아이친구가 이마트에서 포켓몬 피자를 샀다는 말을 듣고 SSG 이마트몰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 다행히 팔고 있었고 2가지 맛이 있었습니다. 제품명은 잠만보의 BIG불닭피자와 잠만보의 BIG고르곤졸라피자 입니다. 가격은 1박스당 4개 짜리 15,800원 입니다. (띠부씰은 피자1개당 1장 즉 박스당 4개 입니다)
네이버쇼핑에서 검색되는 포켓몬 피자는 위의 4개 짜리 한박스가 아닌 1개당 가격입니다. 저기서 4개를 구매한다면 이마트몰의 2~3배 되는 가격이네요. ^^;; 비싼 곳에서 구매하지 않도록 주의해야겠습니다.
냉동피자는 간단히 먹기에는 좋지만 맛은 배달피자에 비할바 못되기 때문에 거의 먹진 않지만 띠부씰을 위해 주문해 보았습니다. SSG새벽배송으로 주문한 다음날 새벽에 바로 받아 볼 수 있었습니다.
각각 피자 내용물은 아래 사진과 같습니다.
맛에 대해 평가 하자면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습니다. 냉동피자는 보통 유통과정상 어느정도 기간이 지난 피자를 구매하게 되는데 워낙 잘팔리다 보니 냉동한지 얼마 안되서 그런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자에 동봉된 모짜렐라 치즈를 뿌리고 기호에 맞게 베이컨 등을 첨부한다면 충분히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지만 피자맛이 괜찮고 띠부씰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점점 인기가 많아질 것 같습니다. 실제로 지금 조회해보니 고르곤졸라 피자는 품절이네요.
포켓몬빵 관련
참고로 상암 홈플러스 포켓몬빵 구매 방법은 오픈시간 오전 10시의 40분이전에 (즉 9시 20분 전) 마트 입구에 줄을 서는 방법입니다. 주말 기준 이며 토요일은 일요일 보다 사람들이 많습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을 사기 위한 분들도 있어서 입구가 혼잡하며 치킨은 줄이 따로 만들어 지기도 합니다.
인당2개씩 구매가능하기 때문에 2명이서 간다면 총 4개의 빵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1만원 이상 구매시 부터 무료 주차 가능하며 주차장도 10시에 오픈하기 때문에 지하주차장이 아닌 지상에 세우셔야 합니다.